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4/[진행][배틀필드1]

[배틀필드 1] 초보 마푸의 배필 멀티 플레이 - Amiens / Conquest

배필 타이틀BATTLEFIELD 1 (PS4)



어제 저녁에 지인과 함께 열심히 플레이했습니다. 


깜빡하고 녹화는 한편만 하게 되었네요 ^^;;


아무래도 여러명이서 할때는 Conquest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탱크도 비행기도 나오니까요 ㅋ;;


그런데 두판을 내리 져버렸네요 비등비등하게 이기고 있었는데 순식간에 역전을 당했습니다. 


끝나고 나서 한동안 멍했지요 


아니 왜... 져?!!



전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만, 직접 보면 이유를 알 수 있지 안을까요?

사실 전 아직 못 봤어요 ㅋ;;



프랑스 북부의 아미앵 시를 차지하기 위한 시가전. 묘하게도 배틀필드3의 센 강 도하가 생각나게끔 만드는 맵이다.

센 강 도하가 그러했듯이 박격포를 사용하기 매우 좋은 맵이며, 등장하는 전차의 수량도 양 진영에 각각 1대로 비슷하다.


맵 골목골목에서 보병간의 전투가 벌어지며, 골목에서 쇄도하는 적 분대들을 제압하기 위해 탱크가 난입하지만 곧 건물 창문에서 날아드는 대전차용 수류탄과 대전차 소총에 의해 탱크가 파괴되는 혼전 양상이 매우 빈번하게 일어난다. 


대규모 교전은 주로 시가지를 관통하는 철로를 가로지르는 두 곳의 다리 거점에서 일어나며, 한 진영이 크게 밀릴 경우 이 철로를 따라 이동하는 장갑열차가 등장한다. 장갑열차가 맵의 중앙을 가로지르기 때문에 장갑열차를 상대하는 측에서는 가운데서 날아오는 강력한 포격을, 장갑열차를 사용하는 측에서는 사방에서 날아오는 포화를 조심해야 한다.


도미네이션에서는 컨퀘스트에 A,B,C[1]에 해당하는 지역이 점령지점이다. C지점에서는, 옆에 건물 1층도 점령지점이니 점령하거나 방어할 시 이곳도 확인해주자. 현재 가장인기있는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