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4/[진행][인왕]

[인왕 #13] 마푸의 노코멘트 공략 - 마연의 굴 (1/1)

'인왕 타이틀NIOH (PS4)



안녕하세요 

마푸입니다. 


오늘은 인왕을 시작할때마다 뜨던 '봉마의 때'가 열렸다는 문구가 거슬려 클리어 해보도록 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2번째 메인미션의 주인공인 '히노엔마'의 스테이지를 좀 더 어려운 난이도로 클리어하 하는 미션이 되겠습니다. 


보스는 한번에 클리어했으나, 가는길에 여러번 죽었네요 ㅠ.ㅠ 


애들이 때거지로 덤비니깐 역시 다굴엔 장사가 없는것 같습니다. 


마연의 굴을 클리어하고 몇시간 더 플레이 해봤는데 이제 기본세트로 버겁네요 

서국세트아이템을 맞춰야할것 같네요. 규슈에서 신규맵으로 넘오올때 바다에서 등장한 '우미보즈'란 커다란 슬라임 같은 녀석이 

말도 안되는 공격에 좌절하고 방송을 급 정지하고 파밍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ㅋㅋ

잦은 스텟 초기화로 게임머니도 없는데 큰일이네요 ^^;;


사실 이번주말은 열심히 게임을 하려했는데 게임보다는 영화를 더많이 보는 날이네요

오랜만에 와이프랑 데이트도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오늘은 하나만 올려야할것 같습니다. 


여튼 간만에 플레이한 마연의 굴 감회가 새롭습니다. 즐감하세요 



[바로가기]

인왕 첫회차 공략 보기 : 

2017/02/14 - [Playstation 4/[진행][인왕]] - [인왕] 노코멘트 공략 #1 원령귀 (1/2)


[설정안내]

  1600년대 일본에 도착해 사무라이가 된 서양인 윌리엄 애덤스(일본명 미우라 안진(三浦按針))가 주인공이다. 시대상은 전국시대의 혼란기이나 갑작스레 출몰한 요괴로 인해 아포칼립스가 된 세계관이다. 핫토리 한조, 타치바나 무네시게, 구로다 나가마사, 도쿠가와 이에야스 등 전국시대의 실존 유명인물도 등장한다.


[보스소개]

히노엔마 (3보스)

박쥐와 인간 여성이 합쳐진 형태를 하고 있는 요괴. 산중의 도적떼들이 그를 두려워하여 마을의 남성들을 잡아다가 바치고, 혹은 유혹하여 피를 흡혈하여 젊은 여자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전쟁의 희생자로써 남자들에게 학대받던 여성이 강한 원념을 안고 죽음으로써 태어난 요괴. 패턴에 마비 상태이상을 거는 기술이 섞여있으므로, 싸우기 전에 소지품에 마비 치유의 침이 있다면 숏컷에 등록해놓는 것이 좋다. 만약 인술을 쓴다면 마비방지를 하는 소모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걸 써도 좋다. 이 아이템은 마비 해제+일정시간동안 내성상승이라 한 번 쓰면 일정시간은 맞아도 거의 마비가 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