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4/[진행][고스트리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 플레이영상 #7] 엘 에미사리오

고스트리콘 GhostRecon: Wildlands (PS4)


안녕하세요 

마푸입니다. 


오늘은 오로코지역의 스토리 미션의 진행 분을 들고 왔습니다. 

초반이라 맵은 드럽게 널고 헬기호출이 안되는 바람에 진행을 걷고 달리는데 많이 투자했습니다. 


무기도 후져서 닥돌하기도 힘들고 ㅋㅋ 개돌하다가 많이 죽었네요 

아직까지는 플레이가 그저 재미있기만 합니다. 


오로코



저 넓은 맵을 뛰어다니니 패드 잡은 손에 쥐가 날 정도네요 ㅋㅋ

야간 침투가 많아서 적외선 모드가 많습니다. 라이트 수치를 높이기엔 자존심이 허락치 않네요 

(그러면서 맨날 AI한테 부활 요청을 날립니다. ㅋㅋ;;)






초반에 메인미션을 진행하는데 코카인공장.. 그냥 좌절 모드입니다. ㅠ.ㅠ

결국은 실패하고 다음영상까지 넘어가네요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배경은 볼리비아로 실제의 볼리비아처럼 9개의 주로 나뉘어 각각 다른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다. 

2015년으로부터 4년 후인 2019년. 원래 멕시코 출신이었던 마약 카르텔이 볼리비아로 거점을 옮기고 세계 제1의 코카인 공급책으로 등장했는데,이들이 미국 대사관을 습격하고 미해병대원 2명을 살해하는 대형 만행을 저지르자 위험 등급 4위의 테러조직으로 분류되어 미국의 전설적인 특수부대 The Ghosts가 투입된다는 설정이다. 등장하는 조직의 이름은 산타 블랑카 마약 카르텔. 산타 블랑카라는 이름은 멕시코 포크 카톨리시즘의 여성 성인 Santa Muerte에서 따왔다.


오픈월드에 따른 60종 이상의 수많은 탈것과, 지형물, 자연 환경 그리고 무엇보다도 유저들의 자신만의 경험을 강조하고 있다. 어떤 미션이든 플레이어마다 전부 다른 접근 방식으로 공략할 수 있게끔 만드는 것이 와일드랜드의 주요 제작 의도라고 볼 수 있다.


이 게임이 출시되자, 볼리비아 정부가 프랑스 대사관을 통해 볼리비아가 마약 카르텔에 의해 지배되는 나라로 표현한것에 강력히 항의했다고 한다. 볼리비아 카를로스 로메로 내무부 장관은 법적 대응까지 고려하겠다고 언급한 상태. 이에 유비소프트는 이 게임은 영화나 TV 프로그램 처럼 허구를 근거로 한 것이며, 볼리비아가 게임의 배경으로 선정된 이유는 아름다운 경치와 다채로운 문화 때문이라는 성명을 발표한 상태. 이것 때문에 게임 시작시 흔히 볼 수 있는 '이 게임은 허구이며 내용과 실제가 일치하는 것은 우연이다' 라는 투의 멘트가 뜨도록 패치되었다.


[출처 : 나무위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