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DIY] 송파 거여1단지 아파트 화장실 리뉴얼 (변경후)

안녕하세요

마푸입니다. 


사진을 보고 있자니 완전 뿌듯하긴한데 

3년전에 한 작업이지만 너무 힘들어서 빡쳤던(??)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


사실 같이 고생한 신형이형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같이 정말 고생했어요 부족한 동생을 위해서 연차도 내고 ㅋㅋㅋ

정말 평생 지울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이였던거 같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산집에 돈이 없어 화장실을 직접 리뉴얼 했던....


화장실 뿐만아니라 천장몰딩이나 싱크대 타일 등등 이것저것 했었는데 말이죠 ㅋㅋ;;

(* 그것도 다 찍어 둘껄 그랬나보네요 ㅋ;;)


그럼 2014.04.02 08:47 당시 썻던 포스트를 옮겨 적겠습니다. 



제목 : 화장실 리뉴얼 후기


쿨럭;;

월요일 이사를 끝내고 어제 만우절을 보냈습니다. ㅋ;

 

사실 어제 포스트 할려다가 4/1일이라는게 걸려서... 사실 그렇게 잘나온게 아니지만.. 그래도... ㅋ;;

 

어쨋든... 후기를 올리려합니다.

별다른건 없이 지난번 단가에 맞춰서 시공은 완료 했구요

 

문제는 화장실 용품을 싸그리 갈았습니다. +_+ㅋ

양변기랑 세면대 거울, 수납장 수건걸이 수전까지 ㅋㅋ

(* 이건 어쩔수 없이 사람썻어요 ;; 바닥에 타일도 깔아야되서 ㅋ;;)

 

그럼 After입니다.

 

Ps.. DIY를 강력으로 추천하신 같이 고생한 형님이 계십니다. 바쁜시간에 손발 걷고 나서서 같이 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ㅋ;;


박모형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ㅋ

 

 

먼저 세장은 욕실용품(?) 제거후 도색만 한 사진입니다.


변경 후 1


변경 후 2


변경 후 3


바닥타일은 교체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이제부터는 욕실 용품을 시공한 후의 사진입니다.

아침에 급하게 찍느라 ;; 저녁에 이쁘게 다시 찍어서 올려야할듯 ㅋㅋ;;


변경 후 4


변경 후 5


DIY 어렵지만 나름 뿌듯한 작업이였습니다. +_+ㅋ;;

이제 조만간에 문짝을 도전해야겠어요~ ㅋ



-- 변경 전 포스트 보기

2017/02/24 - [Everyday] - [DIY] 송파 거여1단지 아파트 화장실 리뉴얼 (변경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