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station 4/[진행][호라이즌]

[호라이즌]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 공개 그리고 공유 이벤트

호라이즌 타이틀HORIZON (PS4)



안녕하세요 

마푸입니다. 


호라이즌은 사실 작년부터 기대작이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구매하려고 자주가는 게임박스의 인터넷 샵을 들렀는데 판매 목록에 없습니다. (응? ;;;)


아니~~~~~~~~~~~~~~ 왜에에애엣!!!!!


그래서 확인을 해보니

옆자리에 경훈님(회사동료이자 플친님)이 예약 종료 되었어요라고 하네요... 흑흑..


진작에 산다는게 요즘 포아너와 인왕을 플레이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지금쯤 사면 담주에 배송이 되겠지라고 생각했으나 오산이였네요 ㅠ.ㅠ


아.. 아쉬운나머지 구매를 위해 폭풍 검색을 했으나... 역시나 매물이 없네요 


그러다가 좋은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갓소니님이 무려 트레일러를 한국어로 더빙을 해주셨네요


흐으.. 어쩔 수 없이 플레이는 좀 뒤로 미뤄야겠지만 이것으로 남아 외로를 해야겠어요 ^^



일단 더빙에 대한 정보부터 봐야죠!!


  • 오버워치 파라로 유명하신 조현정 성우님
  • 오버워치 정크랫 역의 진정일 성우님
  • 오버워치 겐지 역의 김혜성 성우님

흠... 사실 전 오버워치를 잘 모릅니다 ;; 

그래서 위에 성우진 역시 잘 모르는.. ㅜㅜ


그래서 역시 폭풍 검색 고고 해봤어요



 

 [조현정]


2002년 MBC 성우극회 16기 공채


귀엽거나 발랄한 소녀, 보이시한 캐릭터, 누님 캐릭터,

소년 등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광역계 성우님


디아블로3의 마법사 여캐를 더빙하셨음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드미테르 역을 소화하셨네요 


기타 : 리그오브레전드 리븐, 이렐리아 퀸


 

 [진정일]


EBS 성우극회 22기 (현 CJ E&M 성우극회 8기)


눈에 띄는 캐릭터가 없으셨으나 오버오치 정크랫으로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진정크랫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셨으며, '요정마을의 요정' 혹은 '요정일'이라는 별병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스스톤의 토쉴리를 더빙하셨네요


 

 [김혜성]


대원방송 성우극회 3기


유희왕 ZEXAL의 도르베(돌베)

오버워치 겐지, 원피스 엠플리오 이반코프


아프리카TV에서 비글혜성TV에서 게임방송 채널을 운영하였으나 현재는 마감하고 '겐지혜성티비'를 유튜브로 방송 중입니다


아프리카TV의 수익을 대부분 기부한다고 밝힘




우앙.. 역시 오버워치를 몰랏으나 다른 타이틀은 알겠군요 ㅋㅋ

(너무 오덕한가용? ㅋ;;)


자.. 그럼 이제 이분들이 더빙한 트레일러를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 : 한국어 더빙판이 출시된게 아니라 트레일러만 한국어로 더빙된것 입니다.)




그리고 끝으로 이벤트 소식입니다


트레일러 공유를 블로그 하면 이벤트로 타이틀을 준다고 합니다. 

딱히 바라는건 아니지만 전 아직 못샀으니... 당첨 되길 바래봅니다 

보고계신가요? 안나님~ ^^





반응형